4월 월례조회

2023.04.06




꽃들이 피어나고 새싹들이 돋아나는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의 월례조회가 있었습니다.

월례조회에 앞서 신입사원분들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입사하게 된 직원분들에게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느덧 한해의 1/4정도가 흘렀습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경제 상태가 좋지 않은 만큼 다 같이 힘든 상태입니다.

그래도 우리는 원가절감, 생산성향상, 품질관리, 하자발생율 1%이하라는

경영계획으로 어려움을 이겨내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리라고 믿고 있습니다.







시간은 어떻게든 흘러갑니다. 이렇게 흐르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유익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며 건조해진 날씨에 화재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불 조심하시기 바라시며 4월달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