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월례조회

2023.05.08



어느덧 따스함이 아쉬워지는 봄의 끝자락인 5월이 왔습니다.

싱그럽고 따듯한 5월을 맞이했지만 우리는 어려운 4월을 보냈습니다.







우리뿐만이 아니라 모두가 어두운 터널을 지나고 있는중입니다.

지금 이 상황을 나 자신의 기술을 더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라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하다보면 좋은 성과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최선을 다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의 달이니 만큼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