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월례조회

2023.03.06

3월 조회에 앞서 일학습 병행제 15기 수료식을 마친 후 대표님의 조회사가 있었습니다.
1년동안의 일학습근로 교육을 성실히 마치고 수료함을 축하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16기 여러분들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모든생명이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봄 기운이 느껴지는 3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1월, 2월달은 만물이 움츠러드는 시기인만큼 저희도 목표달성을 하지 못했지만
3월달부터는 활력을 얻어 회사와 개인의 목표를 모두 달성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라는 국민이 발전시키고 회사는 직원이 발전시킨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현재의 상황은 모든 임직원여러분들의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진 결과입니다.
이전처럼 꾸준하게 노력하면 미래는 지금보다 더 밝고 발전 되어 있을 것입니다.








3월도 안전에 유의하며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