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월례조회

2022.02.21



 


 

2022년 임인년이 어느새 한달이 지나고 2월 월례조회 겸 간단한 설연휴 맞이 말씀이 있었습니다.

우선 월례조회에 앞서 일학습병행제 사원 5명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무사히 일학습병행제를 끝마치기를 기원합니다.

 



 

 


어느덧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설 명절이 다가왔습니다.

현재 시국이 코로나로 인해 비상사태이니만큼 각별희 유의하시고 편안한 휴일 보내시길 바라며,

모두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해 건강하게 무사히 보내시길 바라며 모두 성숙한 모습으로 성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