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시무식

2022.01.03

2022년 임인년 1월 3일 새해 첫 근무일에 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시무식이 진행됐습니다. 

시무식에 앞서 승진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마친 후 대표님의 조회사가 있었습니다.   

전직원에게 못 드려 안타까운 마음이며, 수고해주신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승진을 하여 임명장을 받으신 직원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의 새해 목표와, 임직원들이 가져야할 마음가짐에 대해서 이야기하신 후, 

새해도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하시며 신년사를 마쳤습니다. 

 



 




대표님과 직원들이 함께 떡케이크를 썰며 회사의 건승을 기원하고 맛있게 나눠먹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고객과의 소통하며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함께 발전해나가는 소프트밀이 되도록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