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대흥소프트밀은 국내 유일의 종합 제과제빵기계 제조업체로서 1989년 창사 이래 현재까지
고객님들에게 더 나은 기술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어려운 기업 경영환경을 극복
하고, 끊임없이 혁신 기술을 연구개발하며, 더 큰 가치 창조를 향한 신념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 동안
고객님들의 신뢰와 성원으로 국내 유일의 제과제빵기계 종합 메이커인 고품격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대한민국명장으로 선정된 후, 국가에 봉사하기 위해 인재를 양성하고 전사적으로
‘핵심역량 배양’을 목표로 삼아 왔습니다. 2014년도부터 정부 일자리 정책 주요과제인 ‘일학습병행제’
수행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한국산업인력공단 후원으로 ‘명장기술교육원’을 설립하였습니다. 청소년들이
일과 학습을 병행하여 숙련 기능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반 시설을 신설, 확충하고 당사만의 전문
인재양성프로그램으로 임직원 모두가 교학상장하며 성장하는 체계를 마련하였습니다.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섬기는 경영자로서 마음가짐을 잊지 않겠습니다. 또한 고객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내 유일의 글로벌 제과제빵기계 종합 메이커로 거듭나기 위해 불철주야
쉬지 않고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흥소프트밀 대표이사 김대인
대흥소프트밀 대표이사 '김대인' 이미지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