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월례조회

2022.11.01

월례조회에 앞서, 10월 현장실습을 무사히 마치고 신입사원이 된 여러분들의 입사를 축하드립니다.

 



 

 


가을을 보내는 마음과 겨울을 맞아야 하는 마음이 한데 어우러지고 있는 11월입니다.

지난달 실적을 보자면 역대 최고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꾸준하게 해주신다면 금년도 목표까지 충분히 달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출을 달성하는 것도 좋지만 우리회사는 시작과 끝이 있는 회사입니다.

말 그대로 제품을 파는 시작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사후에 관리까지 책임져 주는 것입니다.

이 점을 생각해 주시면서 일해주시길 바랍니다.

 

급격히 추워지는 시기이니 건강에 유의하여 11월달을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