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월례조회

2022.08.08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하는 8월달의 월례조회입니다.

여름의 끝자락이지만 더위는 아직 기승을 부리는 날씨이니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바랍니다.

 



 

 


지금 전세계적으로 경제 상태가 침체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모두가 잘 참아내고 버텨내고 있습니다.

직원분들의 노고 덕분에 우리 대흥소프트밀은 무리 없이 이겨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구슬땀을 흘리시며 수고한 직원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