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월례조회

2021.12.01

 



2021년 마지막 종착역으로 가는 시기입니다. 

어느덧 연말이 되었다니 시간이 참 빠릅니다. 

올 한해도 정말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각 부서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한 결과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습니다.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이번 전시회에 큰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전시회에 선보일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연말에는 한 해의 마무리이기 때문에 크게 일이 많지 않은 시즌입니다.

하지만 현재 기준으로 이미 이번 달 목표를 100% 달성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늘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발전을 위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전시회가 마무리되는 마지막 날에 서경대학교 에서 강의를 하고 왔습니다. 

모두 경청해주시는 가운데 제가 가장 전달하고 싶었던 말은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가 온다" 라는 말 이였습니다.

기회는 얼마든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회가 왔을 때 준비된 상태여야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