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월례조회

2021.10.12

 



월례조회에 앞서, 신입사원 소개와 실습생 5명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에 입사한 것을 진심으로 환영과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도 지나고 벌써 만연한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일교차가 커지는 만큼 옷차림에 신경을 써서 건강 관리에 유의하길 바랍니다.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고 여러 방면에서 평가하기 때문에 

더욱 제품 하나하나에 책임감을 가지고 제작에 정성을 들여야 할 것 입니다. 

 

지금처럼 경제가 어렵더라도 저력을 발휘하는 회사로 우뚝 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 나무처럼 든든하게 자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