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월례 조회

2021.06.01

 

 


월례 조회에 앞서 신입사원의 인사와 소개가 있었습니다. 

입사하게 된 직원분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느덧 금년 전반이 끝나가는 6월에 들어섰습니다.

 

더위와 기온차가 심해지는만큼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야할것이며 

올해 금년 계획했던 바가 전반에 잘 이뤄졌는지 점검 해야하는 시기입니다.

 

목표 달성을 위한 연계와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이끌어내고 

각자의 지혜를 더하여 노력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초여름의 첫걸음인 유월, 행복하고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대흥소프트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