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월례 조회

2021.04.01

 




봄기운이 완연한 4월입니다. 추웠던 겨울철을 지나 날씨가 무척 따듯해졌습니다. 

따듯해진 날씨에 맞춰 꽁꽁 닫고있었던 문을 열고 환경개선을 해야할 것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공장보수로 직사광선에 취약한 부분을 줄이고

내부기온과의 차이를 막아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준비 바랍니다. 







지난 1/4 분기 좋은 실적으로 여유를 가지고 순항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방심하지 않아야 할것입니다.

 

2/4 분기에는 조금 더 높은 목표 달성을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정성이 필요합니다.







세상의 모든 변화는 작은 실천을 반복하는 사람들로부터 일어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번달은 작은 실천이 모여 결실의 성과를 맺는 한 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