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월례 조회

2021.02.01

신년 인사를 한 지 1달이 지나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을 보내기 위해 고향에 가시는 분들은 안전운전하셔서 편안한 휴일을 보내시길 바라며,

고향에 못 가시는 분들은 가족 및 이웃과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영하의 날씨가 지속하고 있으므로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학교수의 방송에서 3가지 기본적인 원칙에 대해 들은 것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 남이 하려고 하지 않는 모든 일을 먼저 나서는 자세인 솔선수범입니다. 

두 번째로, 자신이 타인에게 줄 수 있는 지식을 모두 나눠주는 자세입니다.

세 번째로, 자신이 모르는 것에 대한 꾸준히 배우려고 하는 행동입니다. 

회사의 미래를 위해 전 직원이 단결되고 개개인이 더욱 발전하는 것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해야 할 직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외의 다른 부족한 업무에 대하여

자발적으로 찾아서 정보 및 지식에 대해 공유하시길 권고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