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대흥소프트밀의 비전 : 투명경영 (원가절감, 생산성향상,품질관리,하자발생율1%) 달성의 해

2023.01.02
2023년 계묘년 힘차고 희망찬 한 해를 보내기 위해 새해 첫 근무일인 1월2일 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시무식이 진행 됐습니다.
시무식 진행에 앞서 승진에 대한 임명장 수여 후 대표님 말씀이 있었습니다.
승진을 하여 임명장을 받으신 직원분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내드립니다.






2023년에도 세계적으로 경제가 어렵고 힘든 상황입니다.
이러한 불황속에서도 생존을 넘어 위기가 기회가 되고 함께 성장하여 더 크게 도약을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나무 뿌리가 튼튼하면 어떻게 해서든 나무는 자란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오셨던 거 처럼 굳건하고 우직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표님의 말씀이 끝나신 후 회사의 건승을 기원하며 떡케이크 컷팅 후 떡과 다과를 나눠 먹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23년 새해에는 고객분들께 대흥소프트밀만의 4가지 혁신을 통하여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보답하겠습니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 대흥소프트밀이 되도록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