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월례조회

2023.11.01





11월 월례조회에 앞서 10월 입사한 신입사원분들의 인사와 소개가 있었습니다.

대흥소프트밀에 입사하게 된 직원분들께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쾌청한 가을 하늘 아래 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되었습니다.


이번년도 초반부터 현재까지 목표달성율 달성하기가 힘든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태일수록 이에 대한 공백을 우리 모두가 어떻게 채워 나가야 할지 생각해 봐야합니다.


생각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생각을 바꾸고 행동을 하면 기회가 오고 그로 인해 운명이 바뀐다는 것입니다.


남은 11월 12월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달이니만큼

함께 노력하고 잘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