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월례조회

2023.09.01





열대야가 사라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공기가 느껴지는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달의 시작이기도 하지만 성숙과 완성을 위한 준비를 하는 느낌이 생기기도 하는 달입니다.

이처럼 우리도 곧 있을 11월 전시회 참가를 위해 준비하고 차질 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코로나로 인해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까지 위기를 항상 겪어 왔고 위기를 기회로 대처해 왔습니다.


남들은 생각해내지 못하는 부분을 생각해내고 이에 그치지 않고 생각을 바탕으로

행동하고 꾸준히 실천하여 결국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새로운 길을 발견해 내어 

위기를 기회로 대처하는 회사가 바로 우리 회사 입니다.


아무리 어렵더라도 지금 하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고 노력하다 보면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민족대명절 추석이 있는 9월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