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월례조회

2023.07.03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이 되었습니다.



더위로 인해 지치는 시기인만큼 건강에 신경을 쓰고 8월에 있는 공휴일과 

휴가를 대비하여 생산에 힘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금년 들어 6월달 처음으로 목표달성액을 달성 했습니다.

전월의 기세를 이어 받아 이번달도 목표달성을 해내리라 믿습니다.








우리가 생산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생산 이후 제품 품질과 관리에는 아직까지

미흡한 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미흡한 부분까지 생각하고 보안하면서 글로벌적으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월에도 안전사고에 항상 유의하며 안전한 한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