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월례조회

2023.12.01




12월 월례조회에 앞서 산업기능안전요원 선발 발표가 있었습니다.

선발되신 여섯 분 모두 축하드리며 기간 동안 안전근무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11월달에 일년중 큰 행사인 전시회가 두 번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는 아직 가야 할 길이 멀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과 기량으로 괜찮은 제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진출을 위해 각자가 갖고 있는 역량과 기량을 보안하고 돌아보며

자신만의 기술을 발전시켜야 할 거 같습니다.







모두가 힘든 올 한 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마무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워진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