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 Duck

  • 유형
    베이커리
  • 설치제품
    유로베이커오븐 4매3단

빵을 사랑하는 빵덕후의, 빵덕후에 의한, 빵덕후를 위한 빵집
상도동의 명물, 브레드덕!





 


상도동 아파트 상가 1층에 평범하게 생긴 동네 빵집 하나가 있습니다.  

 






매장은 성인 4명이 들어가면 꽉 찰 정도로 작지만, 빵집을 찾는 손님은 끊이지 않습니다. 

 



 


화려한 인테리어도 없이 오로지 맛있는 빵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훔친 브레드덕을 소개합니다브레드덕은 안암동 고려대학교 근처의

유명 빵집 '디어브레드'의 김태하 셰프님이 따로 오픈한 빵집으로빵을 좋아하는 '브레드 + 덕후'를 줄여서 '브레드덕'이라고 지었다

고 해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아파트 상가라는 높은 접근성과 맛있고 건강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의 빵 때문에 많은 고객이 찾고 있었습니.

주말에는 인근 주민분들 외에도 일부러 브레드덕을 찾아온 고객들도 많이 있다고 해요덕분에 주말에는 마감 시간 전에 준비한 빵이

모두 팔려 문을 일찍 닫기도 한다고 해요. 







많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레드덕의 특별한 맛은 무엇일까요브레드덕은 르방(천연발효종)을 사용해서 빵을 만들고 있습.

르방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이스트를 사용한 빵보다 제작 시간이 더 걸리지만 사용된 르방에 따라 빵 맛이 달라지기 때문에 매장마

특색있는 빵 맛을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브레드덕은 방을 사용해 풍미가 깊어진 깜빠뉴와 치아바타브레첼 등 유럽 빵과 식빵

을 주메뉴로 팔고 있었는데집으로 오가는 길에 들러 식사대용으로 사 가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브레드덕은 대흥소프트밀의 유로 오븐을 사용해 빵을 굽고 있습니다. 유로 오븐은 스팀 보일러와 세라믹 돌판이 장착되어 있어 유럽 빵

을 만들기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스팀 보일러의 풍부한 스팀과 세라믹 돌판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빵을

구워줍니다.








브레드덕은 매장의 크기를 최소화하여 인테리어 비용을 줄였고그로 인해 빵 가격 또한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되어서 손님들이 더 

부담 없이 매장을 찾는 것 같아요'고객들이 좋아하고가성비가 높은 빵을 정직하게 만들자'는 브레드덕의 운영철학을 확실히 보여주

는 것 같습니다






 

오너셰프인 김태하 셰프님은 특히고객들에게 정직한 빵을 만들고 싶다고 강조하셨어요고객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빵을 만들기 위

해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빵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기 위한 셰프님의 노력이 엿보입니다또한같은 깜빠뉴라도 다른 

빵집에는 없는 메뉴로 만들기 위해 꾸준히 실험적인 메뉴를 내놓고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메뉴를 적극적으로 수정한다며고객들의

피드백을 중요하게 생각하셨어요.







브레드덕을 사전조사하면서 빵이 잘 팔리면 계속 만들어서 팔면 셰프님 입장에서도 좋을 텐데 왜 당일 정량만 팔고 가게를 마감하는지

궁금했습니다. 궁금함에 못 이겨 슬쩍 여쭤봤더니 셰프님은 빵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멋지게 답해주셨어요. 르방은 3일 전에 

들기 때문에 당일 추가로 빵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스트로 빵을 만들어야 하는데 고객들을 속이기지 않기 위해 당일 정량만 팔고 매장을

 마감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빵이 다 팔려 가게가 일찍 마감하게 되면 아르바이트 직원의 급여는 어떻게 될까요? 직원에게 물었더니 일찍 마감해도 정시

까지 인정해주신다고 해요. 이 정도면 정직함을 넘어 착하고 바른 빵집이 아닐까 싶네요! 인정!!



셰프는 빵 맛으로 말해야 한다.

본인이 아무리 빵을 잘 만든다고 자랑해도 결국 평가는 고객의 몫이다.

고객이 최고로 인정해줘야 비로소 최고가 될 수 있다.




셰프는 빵 맛으로 말해야 한다는 김태하 셰프님
대흥소프트밀이 브레드덕의 앞길을 응원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